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센디의 배차 팁! -성수기 화물운송

센디 2019. 9. 4. 17:37

화물운송의 대표적인 성수기,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휴가철과 명절에는 화물운송, 물류업계의 성수기라 불립니다. 2017년 성수기 추석 택배물량은 C기업에서만 700만 개의 물량을 취급했다고 합니다.

긴 연휴를 앞두고 기업의 거래 물량이 늘어날 때 화물운송 시장은 성수기가 됩니다. 따라서 배차 수요가 증가하게 되는데요, 기존의 동일한 차량 수 대비 오더가 증가하면서 화물운송비가 증가하게됩니다.

또한, 대규모 물량으로 인해 배차 지연 및 펑크가 자주 일어나기도 합니다. 특히 명절 물류는 선물용 농수산물 제품이 많아 상품의 신선도 유지와 정확한 납기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센디는 성수기에 어떻게 배차를 할까요?


센디의 운송배차 팁! -성수기 화물운송

 

휴가철, 명절은 물류·유통업계가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성수기입니다.

긴 연휴에 따라 배차 수요가 증가하면서 물량이 몰리는데요, 센디의 성수기 배차 팁을 알려드립니다.

사전 예약운송

배차의 수요가 많아질 때 가장 중요한 점, 사전 예약운송입니다. 성수기가 다가올수록 차량 수급이 어려워지며, 운임이 상승하게됩니다. 물량에 비해 한정적인 차량의 배차를 맞추려면 사전 예약이 중요합니다. 운송 일정을 미리 잡고 센디로 예약 운송을 신청하면 보다 더 저렴한 요금으로 안정적인 배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책임배차

센디는 데이터 기반의 매칭 서비스로 화물운송의 성수기/비수기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배차를 제공합니다. 센디가 누적해온 기간동안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칭 비용의 최소화, 가장 최적화된 비저빌리티로 성수기에도 센디의 기업고객은 별도의 운임조정 없이 기업운송의 계약된 요금으로 배차누락 없는 책임배차를 진행합니다.

운송이슈 관리

화물운송은 배차율이 높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배차 지연 및 펑크, 각종 운송이슈가 발생할 때 빠른 처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긴 연휴 기간에 물류담당자들도 자리를 비우게 되는데요, 센디는 맞춤 배차담당자를 통해 기업고객의 운송이슈를 직접 관리해드립니다.

 

 


센디는 최적화된 운송 비저빌리티로 화물운송 성수기에도 안정적인 배차를 제공합니다.

성수기 화물운송 운임요금의 상승, 불안정한 배차도 센디를 이용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센디는 책임배차 서비스로 기업고객의 화물운송을 책임집니다.

지금 센디 기업운송으로

안정적인 배차를 받아보세요.

▶센디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sendy.ai/biz

 

 

당신의 물류팀, 센디

 

센디 Sendy

간편 화물운송 센디

send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