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센디의 배차 팁! -운송 비저빌리티(Visibility)

센디 2019. 8. 30. 14:18

화물운송, 물류 업계는 오랫동안 아날로그 방식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변화하는 기술의 성장에 맞춰 물류 비즈니스는 점차 전략적으로 성장합니다.

따라서, 상품 및 서비스의 정보와 흐름을 관리하는 공급망 관리가 중요해집니다. 공급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한데요. 갖춰진 기간과 역량 내에 얼마나 많은 제품을 만들고 유통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데이터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화물운송, 물류 비즈니스의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운송 비저빌리티.

센디는 어떻게 이용하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까요?


센디의 운송배차 팁! -운송 비저빌리티(Visibility)

운송 비저빌리티는 있으면 좋은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반드시 있어야 하는 필수 요소인데요.

어떻게 알고 확보해야 물류 비즈니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지, 센디가 팁을 알려드립니다.

명확한 정보 목적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를 모르면서 많은 정보만을 알고있는 것은 무용지물입니다.

공급망 관리자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정보들이 요구되고, 비즈니스 트렌드 및 외주 파트너가 늘어남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제때 안다는 것이 매우 복잡해졌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공급망에 어떤 정보가 필요한지 명확하게 알고 파악해야합니다.

정보의 최적화

단순 자동화 보다 정보의 최적화를 가장 먼저 해야합니다.

비저빌리티의 문제는 곧 정보의 문제로 귀결됩니다. 정보를 많이 가지고있다고 해서 이득은 아닙니다. 많은 정보로 단순 자동화를 시작한다면, 자동화된 대혼란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스템의 개별적인 정보가 많아도 전체적 제약 변수가 고려된 최적화 형태의 비저빌리티 제공이 없다면 더욱 복잡해집니다.

비즈니스 가치의 활용

정보를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체 공급망의 품질과 효율성 촉진에 사용해야 합니다.

비저빌리티란 단순 운송중 정보, 선적 등의 팩트만의 보여주는 문제가 아니기때문인데요. 기업은 내부의 데이터를 외부의 정보와 결합해서 판단하고 업체의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기업의 신뢰도를 위해서라도 필요에 따라 공유를 하는 연결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플랫폼의 필요성

표준화된 커뮤니케이션과 API 연동을 통한 플랫폼이 중요합니다.

하나의 데이터만으로 전체 공급망을 관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이야기입니다. 따라서, 표준화된 커뮤니케이션과 이를 편리하게 할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기업은 플랫폼을 통한 전체 공급망 관리의 내외부 시스템, 기업과의 데이터 공유, 교환 및 협업을 해야합니다.

지금까지 협업을 추구해온 기업들은 표준화된 접근방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기업들간의 관계는 일방적으로 수직적인 구조가 아닌 더욱 수평적이고 복잡하게 연결되는 네트워크 형태로 바뀌고 있기 때문입니다.


센디는 화물운송 플랫폼으로 디지털화를 통한 원활한 운송대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순 차량을 보유한 운송사가 아닌, 운송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과 차주를 연결합니다.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운송 비저빌리티로 기업운송의 편리함을 높여드립니다.

센디 기업운송으로

편리한 화물운송 네트워크를 경험해보세요.

▶센디 무료상담 신청하기

https://sendy.ai/biz

 

당신의 물류팀, 센디

 

센디 Sendy

간편 화물운송 센디

send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