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화물 용달 상식사전]용달이사란?

meena0 2022. 11. 16. 18:51

용달이사란?

여러분들은 센디 어플을 이용하실 때 용달이사의 개념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또한, 용달이사와 포장이사의 차이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우선, 용달 이란? 用:쓸 용 達:통달할 달 , 상품이나 짐 따위를 전문적으로 배달하는 것, 그 일 또는, 1톤 화물차를 이야기합니다. 용달 이사란?1톤 화물차를 이용하여 포장과 운반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오직, 운송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이사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센디에서 제공하는 용달이사의 개념은 무엇일까요?"

이사의 규모와 범위에 대해

이사에는 규모에 따라 가정이사와 원룸이사로 나뉩니다. 규모 내 서비스 범위에 따라 포장, 반포장, 일반이사로 나뉘어져있고,

 

가정이사는 3~4인 기준의 5톤 차량과 4명의 인력이 동반되는 반면,

 

원룸이사 즉 용달이사는 1인 기준의 1톤 차량이 동반됩니다.

 

센디의 용달이사

저희 센디는 용달이사(원룸이사)규모의 일반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짐의 포장과 정리를 포함하지 않은 운반, 운송 서비스만을 제공해 드립니다.

 

센디 용달이사

즉, 사전에 포장된 물품과 박스들을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옮겨주는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1톤 카고트럭을 주로 이용하고 비가 올땐 1톤 탑차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리하여, 센디 어플을 이용할 시 포장된 물품의 크기와 양을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접수를 할 경우 포장과 운반 과정에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동승을 원할 경우 운송 옵션에서 동승 추가가 필요합니다. 이사할 장소의 엘레베이터 유/무, 주차장 위치 안내를 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이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