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중고거래 꿀팁어플 5종

센디 2019. 1. 8. 13:53

안녕하세요

센디입니다.



오늘은 중고거래 꿀팁어플 5종을 들고왔습니다.

각종 신제품의 출시 타이밍이 점차 짧아지면서 아직 충분히 쓸 만한 제품이 중고 시장에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 데요,

저도 가끔 중고거래를 이용하는데

요즘에는 중고거래에 관한 꿀팁어플도 많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센디가

중고거래 꿀팁어플 5종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번개장터

번개장터는 중고장터와 오픈마켓의 특성을 모두 갗춘 어플인데요.

저도 몇번 이용한 적이 있는데

최근에는 자체 번개페이 서비스를 내놓아

중고거래에 항상 안심하지 못했던 안전거래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내놓았습니다.

거래당 5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하면 번개페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항상 사기를 조심해야 하는 중고거래 특성 상 아주 좋은 기능인 것 같네요!



2. 당근마켓

당근마켓은 인근지역을 기반으로 직거래에 최적화된 서비스인데요.

아무래도 가장 확실한 건 직거래이다보니

이용자 수 가 점점 증가하고 만족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중고거래 사기위험이 싫다, 나는 직거래가 좋아!

하시는 분들은 당근마켓 추천드립니다.



3. 헬로마켓

헬로마켓은 무엇보다 앱 자체의 직관적인 UI가 장점인 서비스에요.

앞서 소개해드린 번개장터와 당근마켓의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헬로마켓은 직접 퀵이나 택배로 연결해주는 택배 서비스를 통해 배송비를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직거래가 아니라면 반드시 발생하는 택배비, 아끼면 좋겠네요.



4. 중고나라

중고거래 플랫폼중에 중고나라를 뺄 수 없죠,

중고나라는 네이버 카페와 연동이 되고 1700만명 이상의 회원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 중고품 거래 서비스에요.

중고나라카페 웹에서 불편했던 사항을 앱에서 개선하여 이용하기 편하게 만들었어요.

다양한 중고품 카테고리와 많은 이용자수가

아무래도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중고나라에는 센디가 공식용달서비스로 지정되어있으니

많은 관심도 부탁드릴게요^^

대형가전이나 가구를 중고거래하면 용달차, 불러야하잖아요!

중고나라 회원님은 특별 쿠폰코드로 할인 된 가격으로 센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셀잇

셀잇은 카카오톡을 만든 자회사 카카오에서 만든 중고거래플랫폼인데요,

판매와 구매까지 책임진다는 컨셉으로 기존의 개인간 거래의 불편함을 해소시킨 서비스라고 하네요.

무엇보다 실제 사용자님들의 평가가 좋아 이용자가 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행복한 중고거래 하시길 바래요!

▶용달 보다 센디

https://sendy.ai

▶안드로이드설치

goo.gl/1u5Wjw

▶ios설치

goo.gl/VkemSS

▶3초 기업제휴문의

https://sendy.ai/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