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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디 이야기

용달 화물운송, 배차 지연과 부당한 추가비용 보상받는 법!

meena0 2024. 5. 30. 18:06

용달, 화물운송 신청했는데

화물차가 늦게 도착할까봐 불안했던 적 없으셨나요?

예상하지 못했던 날씨, 교통 체증 때문에

배차가 지연되거나

화물운송기사님과의 매칭이 지연되었던 적 없었나요?

거래처, 물류센터 등 현장에 예정된 시간 내

기사님이 도착해야하는 데,

그렇지 못해서 난감했던 적

또한 있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센디는 이러한 상황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지연보상금제

✅ 부당 추가금 보상제

이 두가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상세히 알아볼까요?

한마디로 쉽게 말하면

화물기사님의 매칭, 배차지연과

현장에서 부당하게

추가비용 요구하는 상황을 ZERO

하는 것입니다.

센디 이용약관 일부

지연보상금제는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운송 *수탁 시간 기준 '

1시간 이상 2시간 미만 지연 시 운송요금의 10%',

✅ '2시간 이상 지연 시'에는

'20%'를 배상한다.

*수탁: 타인으로부터 맡는 것

용어 출처: 네이버 사전 

 

예를 들어,

운송 요금이 220,000원일 경우,

운송 수탁 시간 기준

1시간 이상 - 2시간 미만 지연되었을 경우

22,000원

운송 수탁 시간 기준

2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44,000원의 보상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부당 추가금 보상제는

무엇을 보상받을 수 있나요?

현장에서 기사님이 부당하게 추가요금을 요구할 경우,

센디가 이를 확인하여

피해 보상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센디는 사전에 화물운송기사님과 고객에게

운송 옵션 변경이 필요한 상황을 미리 알리고,

양측의 상황을 들은 후

정당한 추가 요금을 결정하는데요.

만약 기사님이 이를 무시하고

임의로 추가금을 요구하면

부당 추가금에 해당되어 보상 대상이 되어

추가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기사님이

예상치 못하게 요구하는 추가비용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센디는 용달, 화물운송 과정의

불확실성을 제거하고자

제도화된 배차, 매칭 지연,

추가 비용 ZERO 정책을 시행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운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운송업체를 찾고계신다면 센디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