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용달 부르기 전에 꼭 확인해야할 팁

센디 2020. 11. 26. 14:19

용달 이용이 처음이라면,

용달 부르기 전에 이것만은 꼭 확인하세요😏

 

파손없는 운송을 위한 방법

용달 기사님이 알려주는 용달 실전 팁!

 


 

💙운송 예약 전

✅필요한 차량의 크기 및 종류 확인

운송할 물품의 크기, 종류, 수량에 따라 필요한 차량이 달라질 수 있어요. 적재함 크기에 따른 차량을 선택하고 차량옵션을 필요에 따라 추가해보세요.

 

파손방지를 위한 물품 포장

물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포장을 꼼꼼하게 해주세요. 차량 사고로 인한 파손이어도 물품 포장 상태에 따라 배상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1. 작은 짐들은 큰 택배 박스에 담아 부피 줄이기

2. 매트리스 및 침구류는 진공 비닐을 이용해 포장하기

3. 가전, 가구는 담요나 이불로 파손위험 부분을 감싸기

 

용달 견적 비교

용달 비용은 업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보편적으로 차량의 종류나 이동 거리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지만, 다양한 운송 옵션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기도 해요. 상황에 따른 견적을 받아보고 직접 비교해보세요!

 

요금 결제 및 추가금 확인

현금 결제를 유도하는 용달은 더이상 그만! 부담없이 카드 결제가 가능한지, 지출증빙에 어려움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또한, 현장에서 발생하는 추가금 여부도 결제 전에 반드시 체크하세요!

 

 

 

💙운송 예약 후

운송 예약 확인

지정한 날짜에 알맞은 차량으로 예약이 되었는지 재확인은 필수. 특히 물품의 크기와 양에 맞는 차량이 잘 예약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차량 및 기사정보 확인

원활한 운송을 위해서 매칭된 기사님의 정보를 미리 받아두세요! 운송일에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서는 업체를 통한 연락보다 기사님과의 직접적인 연락이 편할 수 있어요.

 

운송일 날씨 확인

예약해둔 날짜의 날씨가 어떤지 확인하고, 궂은 날씨에 따라 차량의 옵션이 필요하진 않은지, 물품의 포장에 유의해야할 부분이 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또한, 날씨의 변수에 대비해 운송시간을 넉넉히 생각해 두는 것이 좋아요.

 

운송 단계 확인

운송이 어디까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운송 지연이나 다른 변수가 발생하진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다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용달이 필요한 순간, 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