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드라이버

센디 드라이버를 만나다 #3 - 장창열 기사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30. 16:38

개인택시를 접고 부부가 함께 운송에 뛰어든 센디 드라이버

🙋‍♂️장창열 기사님

 

 

 

 

🎶MUSIC - winds of spring

 

 

🎤택시를 그만두고 운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개인택시를 아주 오래 해왔었어요. 택시를 하던 동료들 중에 운송으로 업종을 바꾼 친구들이 많아요. 저 또한 수익이 반의 반 토막이 되면서 업종을 전환하게 됐어요.

 

실제로 운송을 하기 전에 제가 개인적으로 센디를 이용해 본 적이 있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고 그때 당시 기사님도 센디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씀해 주셨어요. 운송을 본격 시작하면서 센디를 가장 먼저 이용하게 되었고 같이 일했던 동료 기사들에게도 센디를 추천하면서 함께 일하고 있어요.

 

 

🎤운송을 직접 해보니 어떤가요?

다양한 운송사를 이용할 때마다 현장에서 문제가 많이 생겼어요. 고객이 전달한 내용과 제가 전달 받은 내용이 달랐던 거죠. 고객과의 직접 매칭이 아니다보니 중간에 전달이 제대로 되지않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물류센터에서 많은 갑질과 하대를 당하기도 했어요. 기사를 무시하거나 잘 알려주지를 않아 일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운송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은 기사님이 물류센터 운송을 기피하는 이유가 있죠.

 

 

🎤일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거제도 운송 건이었는데, 고객분이 먼 길 와서 고생했다고 식사를 대접해 주신 적이 있어요. 장거리 운송을 갈 때마다 특산물이나 수고비를 더 주시는 경우가 많았어요. 특히 부부가 함께 운송을 다니니 더 좋게 봐주시고 조금이라도 더 챙겨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운송을 하면서 매번 감사함을 느끼고 있죠.

 

열심히하면 고객들이 알아준다는 것을 느껴서 때로는 제가 나서서 운반을 도와드리기도 합니다. 대충 운송만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고객의 편의를 봐드릴려고 노력해요.

 

 

🎤센디 우수 기사님으로 선정된 비결이 여기 있었네요!

기사님만의 친절 노하우가 있을까요?

센디에서는 좋은 고객들을 많이 만나서 항상 친절하게 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열심히하면 고객들이 알아준다는 걸 느껴서 때로는 제가 나서서 운반을 도와드리기도 합니다. 대충 운송만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고객의 편의를 봐드릴려고 노력해요.

 

 

 

 

고객의 갑질이 없는 운송

센디는 화주와 직접 매칭이 되기 때문에 고객이나 운송사의 갑질과 같은 부당한 요구가 없어요. 운송내용도 상세하고 정확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당황하는 경우가 없죠. 혹시 문제가 생겨도 다른 운송사와 달리 고객센터에서 최대한 처리해주는 편이라 믿고 이용합니다.

 

 

 


 

 

🔔실시간 화물 오더를 쉽고 간편하게

전국의 화물 운송 오더들이

기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