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

센디의 공유모빌리티(공유킥보드) 운송

센디 2019. 10. 14. 17:29

공유모빌리티를 아시나요?

 

 

 

공유경제가 활성화되면서 모빌리티 서비스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공유경제란 이미 생산된 제품을 여럿이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는 협력 소비경제 입니다. 에어비앤비처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빈 집을 대여해주는 서비스, 패스트파이브처럼 사무공간을 공유하는 공유오피스 서비스 등이 그에 해당합니다.

공유모빌리티는 '공유'와 '모빌리티(이동수단)'의 합성어로 공유경제가 이동수단에 적용된 모습입니다. 카카오T, 킥고잉, 스윙 등이 국내 모빌리티의 대표회사들인데요. 공유모빌리티의 여러 장점으로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와 같은 소형 이동수단, 퍼스널모빌리티가 급부상하고있습니다.

 

출처 - 지디넷코리아

 

특히 전동킥보드는 자동차와 자전거보다 단거리 이동에서 월등한 편리성을 제공하는데요, 부피가 매우 작은 이동수단으로 주차에 불편함이 없고 좁은 공간을 이동하는데 유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동킥보드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활성화되고있는 공유모빌리티입니다.

공유킥보드는 앱을 통해 주변의 킥보드 위치를 파악하고, 앱으로 결제를 하고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정해진 곳이 아닌 사용자가 편한 위치에 정차하고 사용을 종료합니다.

 

 

 

센디는 공유경제의 시대에 맞춰 스윙을 비롯한 다양한 공유모빌리티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회수 및 재배치 등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공유모빌리티의 활성화를 위해 화물운송플랫폼 센디가 편리함과 경제성을 확보한 운송을 도와드립니다.

 

 

 

공유모빌리티는 이미 우리 삶에 스며들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춘 이동수단의 공유,

그에 따른 안정적인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센디는 공유경제를 통한 운송서비스에 앞장서나가겠습니다.

 

 

 

 

 

센디 Sendy

간편 화물운송 센디

send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