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센디

[센디언론보도]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 위워크 부산 멤버들에게 화물운송 서비스 업무 협약

센디 2019. 6. 13. 14:48

안녕하세요.

센디입니다.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 위워크 부산 멤버들에게 화물운송 서비스 업무 협약

화물 운송 플랫폼 '센디'는 위워크(WeWork) 부산 멤버들에게 화물운송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부산에서 위워크는 현재 오픈한 위워크 서면점 외에도, 다가올 8월 위워크 BIFC를 BIFC2 빌딩(문현동)에 오픈할 예정이다. 센디는 부산의 위워크 지점들에 입주하는 입주멤버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화물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부산에 위치한 위워크 지점의 멤버들은, 센디가 제공하는 위워크(WeWork)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쉽게 접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센디는 현재 물류이슈가 있는 스타트업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한 만큼 트럭을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물류 플랫폼으로 기업들의 물류 오퍼레이션을 제공해주고 있다.

센디 정재욱 이사는 "최근 위워크의 부산 진출은, 부산의 비즈니스 및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센디의 서비스를 통해 위워크 입주멤버들이 활용도 높은 혜택을 받고, 보다 수월하게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센디가 위워크(WeWork)와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위워크 부산 멤버들에게 센디의 화물운송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화물운송플랫폼 '센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나은 물류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전자신문 언론보도 기사원문 보러가기

http://www.etnews.com/20190614000215

 

센디-위워크 “기업 화물운송 전 과정 24시간 서비스”

센디가 부산 지역 위워크 입주 기업 대상 화물 운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센디는 최근 위워크와 이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맺었다. 위워크 전용 배차 신청 및 상담 페이지를 개설했다. 센디는 물류 클라우드...

ww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