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

불편한 물류업무, 센디로 해결하세요

센디 2020. 12. 23. 11:35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이 일상이 되면서 우리의 삶엔 다양한 변화가 일어났어요. 대다수의 기업들은 비상 경영 체제로 돌입하면서 매달 지출되는 💸고정 비용을 아끼고 업무 효율을 높이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요.

특히 재택근무제를 시행하면서 다양한 IT솔루션을 업무에 도입하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서비스의 도입으로 기업들은 재택근무의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어요.


✍일 잘하는 물류담당자, 센디를 도입하다

 

연 매출 400억의 A브랜드는 연간 물류비로만 10억 원이 넘는 돈을 쓰고 있습니다. 한 달에 약 9000만 원이 넘는 비용을 물류비로 지출하고 있었는데요, 센디를 도입하고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물류비 15%를 절감하다

최근 코로나19로 오픈마켓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었습니다. A브랜드도 오픈마켓이 가장 중요한 판매처 중 하나인데요, 자사의 제품을 쿠팡과 같은 오픈마켓 물류센터로 보내기 위해 화물 운송 업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물류는 단순히 제품을 보내는 것 이상의 소통과 처리가 필요하기에 기존 운송 업체의 한계를 느낀 A브랜드는 센디를 도입했습니다. 센디의 효율적인 배차를 통해 타 운송사보다 저렴한 운송비와 원활한 운송처리가 가능했습니다. 그 결과 15%의 물류비를 절감효과를 보았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다

대부분의 운송 업체는 일방적인 배차 펑크와 함께 잦은 연락 두절, 기사님과의 불편한 커뮤니케이션이 함께 발생합니다. A브랜드의 경우 운송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일일이 확인하고 처리하느라 직원들의 업무량이 늘고, 불필요한 처리 시간이 길어져 고객의 불만도 함께 증가했습니다.

센디를 도입하고 A브랜드는 누락 없이 편리하게 배차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및 각종 정산업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배차업무를 80%가량 감소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운송 업무가 없어지면서 자연스레 업무 능률이 상승했습니다. A브랜드는 운송에 필요한 모든 일들을 센디 하나로 한 번에 해결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업무로 스트레스받은 물류담당자의 모든 운송업무를 센디가 대신 처리해드립니다😊

 


진절머리나는 물류 스트레스🤦‍♀️

센디가 책임질게요!

👇일 잘하는 물류담당자의 치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