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센디

Send Everything, 센디

meena0 2022. 11. 16. 18:42

Send Everything, 센디

화물,용달을 이용하실 때 어떤 어플을 사용하시나요? 

센디는 Send Everything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부산의 본사를 둔 화물 용달 어플 플랫폼으로서, AI와 데이터 기반으로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섬세하고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늘 노력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이사매칭 서비스인 ‘이사모아’로 시작해 현재 데이터 기반의 화물운송 관리서비스 ‘센디’를 운영 중입니다. 개인이나 기업에서 화물운송이 필요할 때, 앱이나 웹을 통해 간편하게 화물운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서울, 경기를 비롯한 전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물 용달 플랫폼, 센디

 

센디는 현재 단순용달, 이커머스, 거래처 납품, 특수운송, 대형화물, 용달이사 등 다양한 범위의 화물, 용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비스를 이용할 시, 기사님의 도착하는 시간과 경로를 미리 알 수 있어 기사님께 직접적으로 전화를 해서 이동상황을 체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화물시장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해

저희 센디는 AI와 데이터 기반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화물시장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해 한 발자국씩 다가가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센디는 현재 센디 드라이버 어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함으로서 기사님들이 오로지 화물 운송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센디 드라이버 어플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enditz.sendydriver.android&hl=ko&g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