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용달 화물 FAQ

[용달 화물 FAQ] 운송과 운반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meena0 2022. 11. 28. 11:05

운송과 운반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운송은 차량으로 물품을 이동시키는 것을 말해요.

센디 운송서비스차량이용기사님 운전이 포함되어진 서비스입니다. 운송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물품 포장을 한 뒤 출발지에 물품을 두고 상하차까지 함께 해주셔야 하는데요. 운송서비스만을 이용하실 경우 물품의 운반 즉, 상하차 서비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앱을 이용하실 때 참고해 주세요.

운반은 사람이 물품을 직접 이동시키는 것을 말해요.

센디 운반서비스는 기사님께서 출도착지를 비롯한 정해진 장소와 위치에 짐을 직접 옮겨주세요.

다만, 운송하는 물품의 종류와 양, 운송 장소의 특성에 따라 기사님 혼자 운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어 사전에 정확한 운송 정보제공이 중요하며 기사님을 도와주실 분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도와주실 분이 부족하면 인부옵션을 추가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센디 서비스 또한 운반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짐의 종류와 양 그리고 계단의 유무, 엘리베이터 유무, 협소공간 등에 따라 운반비가 상이할 수 있어요.

운송 또는 운송 운반을 같이 이용할 경우 출발지에서는 반드시 물품을 정확히 인계해 주실 분, 도착지에서는 물품이 파손없이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센디 앱을 이용하실 때 운송과 운반의 차이에 대해 이해한 뒤 이용하시면 좀 더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센디는 차주와 화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센디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사진출처: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