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달, 화물운송 신청했는데
화물차가 늦게 도착할까봐 불안했던 적 없으셨나요?
예상하지 못했던 날씨, 교통 체증 때문에
배차가 지연되거나
화물운송기사님과의 매칭이 지연되었던 적 없었나요?
거래처, 물류센터 등 현장에 예정된 시간 내
기사님이 도착해야하는 데,
그렇지 못해서 난감했던 적
또한 있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센디는 이러한 상황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지연보상금제
✅ 부당 추가금 보상제
이 두가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상세히 알아볼까요?
한마디로 쉽게 말하면
화물기사님의 매칭, 배차지연과
현장에서 부당하게
추가비용 요구하는 상황을 ZERO화
하는 것입니다.
센디 이용약관 일부
지연보상금제는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 운송 *수탁 시간 기준 '
1시간 이상 2시간 미만 지연 시 운송요금의 10%',
✅ '2시간 이상 지연 시'에는
'20%'를 배상한다.
*수탁: 타인으로부터 맡는 것
용어 출처: 네이버 사전
예를 들어,
운송 요금이 220,000원일 경우,
운송 수탁 시간 기준
1시간 이상 - 2시간 미만 지연되었을 경우
22,000원을
운송 수탁 시간 기준
2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44,000원의 보상금을 지급받게 됩니다.
부당 추가금 보상제는
무엇을 보상받을 수 있나요?
현장에서 기사님이 부당하게 추가요금을 요구할 경우,
센디가 이를 확인하여
피해 보상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센디는 사전에 화물운송기사님과 고객에게
운송 옵션 변경이 필요한 상황을 미리 알리고,
양측의 상황을 들은 후
정당한 추가 요금을 결정하는데요.
만약 기사님이 이를 무시하고
임의로 추가금을 요구하면
부당 추가금에 해당되어 보상 대상이 되어
추가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기사님이
예상치 못하게 요구하는 추가비용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센디는 용달, 화물운송 과정의
불확실성을 제거하고자
제도화된 배차, 매칭 지연,
추가 비용 ZERO 정책을 시행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운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운송업체를 찾고계신다면 센디와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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