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

센디, 스타트업패밀리 '스팸' 행사에 다녀오다!

센디 2019. 6. 26. 13:24

안녕하세요.

센디입니다.

6월 25일,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위워크가 함께한

스타트업패밀리(Start up FAMily) 행사에 센디가 참여했어요!

스-팸 행사는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스타트업 라이프를 공유하고

패밀리들에게 소개하고자 하는 행사였어요.

스타트업이 생소한 가족 및 지인들에게 내가 어떤 일을 하는지 알리고

더 나아가 목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자유로운 시간을 위워크서면점에서 가졌습니다.

물류 스타트업인 센디 또한

센디를 소개하고 어떤 일을 하는지 공유하고자 참여했어요!

체크인을 하고 기념으로 가족사진 촬영이 있었어요.

행사의 취지에 알맞은 이벤트였답니다.

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었어요!

많은 스타트업들이 이용하는 공간, 위워크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스타트업이 무엇인지, 공유오피스는 어떤 개념인지 생소하신 분들에게

기본적인 개념부터 이해를 시켜주셔서 가족분들이 쉽게 이해를 하신것 같아요.

패밀리들과 함께 식사하며 자유롭게 네트워킹을 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스타트업의 패밀리들이 스타트업에 대해 이해하고

어떤 목표를 가지고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가는 소중하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물류서비스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도 이번행사를 통해

운송은 센디! 를 외치며 가셨습니다 ^^

센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간편운송 물류플랫폼 센디를 알리고자 열심히 참여할 예정입니다!

센디를 만나면 언제든지 반갑게 맞아주세요!

짐을 쉽고 싸게, #센디

 

▶클릭하고 지금 바로 3,000원 할인쿠폰 받기!

https://send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