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센디 서비스

[센디 서비스]센디 앱,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meena0 2022. 11. 28. 10:16

 

센디 앱,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화물 용달 어플 플랫폼인 센디,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센디는 플랫폼에 따른 사용 용도에 맞게 앱과 웹으로 나뉘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디 앱은 소비자들이 좀 더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도록 복잡하지 않은 UI/UX디자인과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더 투명하게, 더 편하게"

센디는 소비자들이 예상하지 못한 금액에 당황하지 않게 하기 위해 실시간 운송요금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사님에 관한 정보 제공과 운송추적 서비스를 통해 더 안심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전달합니다.

센디로 어떻게 보내나요?: 운송 예약하기

센디는 운송완료 후 기사님과 대면 결제가 아닌 운송 예약 시 미리 결제를 받고 운송을 예약하는 서비스입니다.

운송 예약시 선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운송 예약 신청 → 결제→ 예약 완료 의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운송 예약하기]

원하는 차량을 고르고 운송 일자를 선택해주세요

필요에 따른 차량의 종류를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센디는 다마스/라보, 1톤트럭부터 대형트럭까지 예약이 가능해요)

운송은 현재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후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발지, 도착지를 입력해주세요

센디는 데이터를 통한 운송 노선의 최적화로 거리별 표준 요금을 측정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면 운송 비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운송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기사님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옵션을 꼭 체크해주세요. 기사님과 함께 짐을 옮길 경우 운반 비용이 추가됩니다. (기사님 혼자 옮기기 어려운 경우 인부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차량 동승은 1톤 트럭만 가능하며, 반드시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운송할 짐의 종류와 양을 제대로 파악해주세요

물품의 양이나 크기가 접수한 내용과 다를 경우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되어도 확인할 수 있도록 정확한 기재가 필요합니다.

[운송 결제 및 예약 완료하기]

바로 결제하기

별도의 상담없이 고객님이 선택한 차량으로 예약이 완료되며 신용카드, 가상계좌 이체,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담 후 결제하기

물품을 설명하기 어렵거나, 차량 선택에 도움이 필요할 경우 센디에서 상담 후 결제를 도와드립니다.

센디 고객센터 1833-6606

센디는 차주와 화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센디의 여정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