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센디 이야기/만드는 사람들

[🎤센디인터뷰] 센디, 기업운송 서비스를 말하다

센디 2019. 6. 10. 17:46

🚚센디 비즈솔루션

기업운송 서비스를 말하다!😎

 

센디가 전부 책임집니다.

 

 

센디 비즈솔루션! 혹시 들어보셨나요?

센디는 개인 뿐 아니라 소상공인 및 기업들에게 센디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요.

센디에는 기업운송을 전담하는 기업물류팀이 따로 있는데요.

기업운송의 모든 것을 알려주실 센디 기업물류 담당자를 인터뷰 해 보았습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센디에서 기업물류를 담당하고 있는 최진휘 팀장입니다.

💙센디 기업물류팀은 어떤 일을 하나요?

센디 기업물류팀은 운송을 2단계로 나눠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합니다.

 

1단계는 운송 중 차를 매칭해주는 배차단계라 보면됩니다. 이 단계에서 기업물류의 이슈는 '물류비절감' 입니다. 어느 기업이든 고정비를 절감할 때 제일 먼저 체크되는 것이 물류비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운임을 낮춘다고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운송서비스의 질이 나빠지니까요. 중요한건 운임을 낮춰서 비용을 절감하더라도 이로 인해 발생하는 리스크까지 감안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2단계는 배차이후의 운송서비스 단계입니다. 눈에 보이는 비용절감도 중요하지만 보이지않는 운송서비스의 수준을 결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는 운송효율이나 물류로 인한 리소스 낭비, 현장클레임 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1단계에서 언급한 물류비절감 이후의 리스크 해결도 여기에 해당합니다.

 

센디는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정확하게 화주, 고객이 누구인지부터 파악하는 것에서 모든 업무를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업무내용이 어떻게 되나요?

센디 기업물류팀은 '책임운송'을 대전제로 진행합니다. 책임운송이란 비용뿐만 아니라 센디가 맡은 운송으로 인해 거래처의 물류에 어떠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 사례로 대형운송사에 물류를 맡기다가 지금은 센디와 계속 거래를 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업체의 이슈는 운송관리가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센디는 이 부분을 비즈페이지부터 비저빌리티 확보로 해결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거래처의 피드백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런 부분이 미흡하다고 확인되면 그 다음부터는 바로 개선반영을 하는 것이 센디의 장점입니다. 그래서 정기적인 거래처 미팅이 중요한 업무이기도 합니다.

센디는 단순 물류비 절감 뿐만 아니라

물류비 절감 이후의 리스크까지 모두 해결해드려요.

센디로 기업운송을 시작해보세요!

​👇용달이 필요한 순간, 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