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기타/센디 후기

동대문 사입대행 쉐어그라운드X센디

센디 2020. 6. 17. 15:26

동대문 시장, 사입대행의 변화

쇼핑몰 시장이 커지면서 패션의 메카 동대문의 사입 시장은 더욱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동대문 패션의 트렌드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지만 정작 사입 대행 시스템은 여전히 예전 방식으로 머물러있었어요.

상품의 발주부터 픽업, 배송부터 결제까지 대행하는 사입 시장의 흐름이 온라인으로 변하면서 사입 업무의 온라인 시스템화가 필요해졌어요. 이로 인해 최근 사입 시장에는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요!


👚온라인 사입 대행, 쉐어그라운드

사입 대행 업체 쉐어그라운드는 온라인에 주목, 사입 대행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쉐어그라운드를 통해 사입 업무도 디지털화된 방식으로 상품 주문부터 배송, 정산 업무까지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쉐어그라운드는 기존에 동대문 사입에서 경험한 불편함과 비효율성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동대문 도·소매상의 소통을 원활하게 도우며, 효율적인 업무환경으로 기존의 보수적인 동대문 시장에서 혁신을 꾀하고 있어요!

 

🚛동대문 퀵서비스, 센디X쉐어그라운드

쉐어그라운드와 같은 온라인 기반의 스타트업이 동대문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동대문 사입에서 뗄 수 없는 퀵서비스는 어떨까요? 대부분, 여전히 전화로 퀵을 접수하고 불편함을 감수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동대문 물류도 시대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센디와 쉐어그라운드가 함께 쉐어퀵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웹/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운송 접수
·실시간 견적요금 확인 및 다양한 결제
·출/도착지 운송 현황 조회

 

동대문 시장에서 퀵 서비스도 불편함 없이 웹과 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리함을 위해 운송이 필요한 곳 어디든 센디가 함께합니다.

 

 

용달이 필요한 순간, 센디

 

 

 

👇센디 더 알아보기

 

오픈마켓 셀러 전용 운송서비스

복잡한 물류센터 입고, 센디로 한번에 해결하세요

sendy.ai

 

 

센디 Sendy

간편 화물운송 센디

sendy.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