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기타/센디 후기

네이버 풀필먼트, 센디X원클릭 물류 FSS

센디 2020. 6. 17. 15:18

네이버, 풀필먼트의 시작💡

이커머스가 발달하면서 풀필먼트가 지속적으로 뜨고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는 풀필먼트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다 물류기업에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며 본격적으로 풀필먼트 사업에 진출했어요!🙌

네이버는 네이버쇼핑 가맹점주들의 물류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스마트스토어와 풀필먼트 업체간의 API 연동을 지원하며 업체는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만 전념하고, 물류 서비스는 네이버가 도맡아 사업의 효율화를 높여주겠다는 전략이죠.

네이버의 기존 인프라로 네이버 풀필먼트는 더욱 빠른 성장을 보일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네이버가 투자한 원클릭 물류서비스, FSS

국내 최초 One-Stop 온라인 물류플랫폼 FSS는 온라인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중소형 온라인 판매자들이 상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물류 서비스를 대행합니다.

FSS는 최근 네이버와 함께 스마트스토어 자동 주문연동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판매자가 주문 내역을 엑셀로 작성하고 별도로 송장번호를 등록하던 번거로움을 FSS가 해결합니다. 이로 인해, 물류업무의 최소화 뿐만아니라 더 나아가 판매자들의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 FSS와 함께하다

4륜 운송 기반의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는 FSS와 함께 물류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FSS는 센디를 통해 판매자가 택배로 보낼 수 없는 대량의 물품들을 운송합니다.

FSS와 함께 센디는 쇼핑몰 운송부터 가전/가구, 식품, 장비운송 등 다양한 업종에서 맞춤 운송을 제공합니다.

FSS 회원이라면 센디의 전용 혜택을 누려보세요!

 

​·운송 견적 비용확인
·실시간 운송 현황 조회
·FSS 전용 할인 혜택

 

 

 

복잡하고 불필요했던 운송 업무를 센디와 함께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전화로만 해야 했던 배차, 수기로 작성하던 정산 등 운송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센디가 보다 효율적으로 바꿉니다.

 

 

 

 

👇센디 더 알아보기

 

오픈마켓 셀러 전용 운송서비스

복잡한 물류센터 입고, 센디로 한번에 해결하세요

sendy.ai

 

센디 Sendy

간편 화물운송 센디

sendy.ai

용달이 필요한 순간, 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