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센디에서 간편하게

화물 용달부터 전문 물류까지 센디에서 시작하세요!

용달 이야기/센디 꿀팁

그뤠잇 소비를 위한 중고거래 어플 추천 5

센디 2018. 5. 9. 15:55



안녕하세용.

중고운송 No.1 센디입니당.
오늘은 특별하게 중고운송을 대표하는 센디가 중고거래를 대표하는 어플 5가지를 설명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여기 5군데 중에 3곳이 현재 센디와 접점이 있구요~ 한 번 찾아보셔도 재미있을 꺼예요 :) 

알뜰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중고거래 역시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으로 5가지를 추천해서 어떤 어플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 중고나라 
머 말이 필요없는 브랜드!ㅎ 
네이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중고 거래 카페인 중고나라에서 운영하는 어플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이 되는게 큰 장점으로 기존 회원들이 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카페랑 연동되어있어서 혼선도 적습니다. 또한 중고거래 범죄 문제로 인해 안정성 강화를 
하기위해서 경찰철 사이버 캅 연동으로 판매자들의 프로필에서 민원이 접수 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카페의 운영 노하우를 잘 녹여서 반영했고 카테고리별로 최적화된 검색 기능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그리고 간단 한 짐이 아닌 가구거래나 물건 이 큰 제품은 
저희 화물운송 센디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님의 중고 물품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2. 번개장터 
국내에 1000만명 넘는 서비스가 얼마 없죠?
그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번개장터입니다. 소셜 계정으로 간단히 로그인이 가능해서 접근성이 쉬운게 장점이고 휴대폰으로 제품을 촬영해서 설명만 적으면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역시나 마찬가지로 검색 최적화로 원하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네이버페이를 모바일 최초로 도입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판매자 본인인증이 의무화! 
운송의 편의를 위해서 방문 택배, 편의점 택배를 앱에서 신청 가능하고 최근 저희 센디와 협업을 통해서 퀵이나 택배로 보낼 수 없는 큰 가구나 가전제품은 용달서비스를 이용해서 보내기로 했어요! 



3. 헬로마켓

여기는 중고 물품뿐 아니라 사용자들끼리 다양한 무료 나눔이 활성화 되어있고 교환이 잘 되고 있는 점이 장점이예요~ 평균 8200만 개의 엄청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어서 역시나 검색이 쉽워요.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판매자가 구매자간의 헬로톡이라는 자체 채팅을 통해서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헬로마켓은 에스크로 결제와 헬로페이를 통해서 한전성을 강화하고 역시 편의점 택배, 방문 택배, 용달이나 퀵까지 가능해요. 판매자 등록 수수료, 광고 수수료, 에스크로 결제 수수료 까지 모두 무료라는 점이 대단해요!!



4. 당근마켓
처음에 당근마켓이라는 서비스 이름이 무슨 뜻 일까 했는데 '당신의 근처 마켓' 이라는 거주하는 지역을 기반으로 해서 이웃들간의 중고 상품 직거래 하는 서비스를 표현한거 였더라구요. 
내 주변 지역을 인증하는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높이고 거래 간의 매너 온도를 통해 실제 거래 매너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전문 판매자가 없고 실제 이웃들간의 거래로 클린하게 유지되고 있는게 장점이예요.

여성 주부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근처에 열리는 프리마켓 정보도 제공되고 벼룩 장터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요! 당근마켓도 가구나 큰 짐은 저희 화물운송 센디를 통해서 용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동되어있으니 찾아보셔도 좋으실거예요~ ^^



5. letgo 
해외 중고거래 어플인데 한국어로 번역되어서 서비스가 진행되고있어요.
저도 조사하면서 최근에 알게 된 서비스인데 해외에서는 유명하더라구요.
사용자들이 지역별로 구매와 판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 부분이 특징이고 주변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조금 더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거래가 가능해요. 
또한 인공지능이 적용되어 있어서 최신 그림 인식 기능 과 자동 제목 및 필요하지 않는 중고 품목의 카테고리를 정해주고 있어요!




중고운송 No.1 센디


센디로 짐 보내기 : https://goo.gl/JPtn5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