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 용달 플랫폼, 센디

용달에서 화물 운송까지 쉽고 간편하게 센디와 함께하세요.

센디 이야기

아파트너 센디, 아파트 입주민 '맞춤 용달 서비스' 선보여

meena0 2024. 12. 9. 17:11

 

국내 아파트 관리 앱 '아파트너'를 운영하는 두꺼비 세상이 화물 운송 플랫폼 '센디'를 운영하는 센디와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용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파트너는 전국 3,800여 단지 320만 세대가 이용하는 아파트 관리 앱으로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얍으로 주민들은 '아파트너' 앱을 통해 큰 짐, 중고 가구 등 운송이 필요할 때 실시간으로 차량을 호출할 수 있다. 특히 전화 없이 간편하게 예약하고 실시간으로 기사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아파트 단지 간 나눔 및 중고 거래 등이 활발해지는 상황 속에서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더 편리한 나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유광연 아파트너 대표는 "아파트 단지 게시글의 60% 이상이 나눔, 중고 거래에 대한 내용인만큼 주민 간 거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며 이번 센디와의 협력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나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아파트너 앱을 통해 센디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사 원문: 물류 신문

 

아파트너-센디, 아파트 입주민 ‘맞춤 용달 서비스' 선보여 - 물류신문

국내 아파트 관리 앱 ‘아파트너’를 운영하는 두꺼비세상이 화물운송 플랫폼 ‘센디’를 운영하는 센디와 아파트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용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아파트너는 전

www.klnews.co.kr